COVERNAT
커버낫(COVERNAT)은 산업혁명전후의 밀리터리,아웃도어,워크웨어등의 빈티지 웨어로부터 모티브를 얻어 현대적인 관점에서 만들기를 해나가는 브랜드입니다.
2008년 가을/겨울 시즌에 "BLANK"라는 테마를 배경으로, 데님팬츠를 비롯 하의.상의. 악세사리를 아우르는 풀컬렉션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매시즌 과거로부터의 영감을 현재의 눈을 통해 커버낫만의 시각으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복장을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커버낫(COVERNAT)의 "만들기"는 항상 더 나은 재료에 대해 생각합니다.
최선의 결과물을 위해,항상 더 나은 원단과 부자재를 연구하고 알아보고 우리의 결과물에 최적합한것을 찾아 우리가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나올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COVERNAT
  • COVERNAT
  • COVERNAT
커버낫(COVERNAT)의 "만들기"는 핏을 지향합니다.
옷 한벌 한벌 우리가 추구하는 핏이 나올때까지 패턴작업을 멈추지 않습니다.
커버낫이 자신하는 데님팬츠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워싱도 중요하지만 먼저 핏이 착용자의 몸으 더 돋보이게 해줘야 하기에 동일한 디자인의 진즈에도 굳이 스트레이트.테이퍼드.슬림등 세가지의 핏으로 발매하여 착용자의 핏을 생각합니다.
이런것들이 커버낫을 만들고 있는 우리들을 고민하고 고심하게 만들지만 복장이라는것이 한철만을 입는 인스턴트 의류에 그치는게 아닌 입는 사람과 함께 세월이 지나도 옷장의 한켠에 걸려 있어 생활의 한부분이 되길 간절히 원하기에 커버낫은 지금 이시간에도 그무엇과 타협을 하지 않고 '만들기'에 대한 고집을 부리고 있습니다.
패션브랜드가 단순히 패션으로서만 그치는것이 아니라 과거를 존중하고 현대와 미래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영감과 마음가짐을 하나의 자세로 보여주는것.바로 그것이 커버낫의 과거.현재의 그리고 미래의 철학입니다.
BARRELS Co.,Ltd.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51-16 /
551-16 SINSA-DONG, GANGNAM-GU, SEOUL, KOREA
Tel +82.2.338.3316 / Fax +82.2.338.0331

제휴 문의 COOPERATION INQUIRY

배럴즈 디스트리뷰터와 마케팅 및 제휴 문의는 아래의 이메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Should there be any enquiries with our company,
please feel free to ask to below e-mail,
we do welcome to share with you.

choi_sw @barrels.co.kr

name / 이름

tel / 전화번호

message / 메시지